출처: 여성시대 gooooooo
http://www.ad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182
2022년 기사임
대형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현장에 산타독이 희망의 씨앗을 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안동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운자)는 사회적 기업 ‘소셜공작소(대표 황성진)’와 함께 지난 17일, 18일 이틀간 남후면 산불피해지역(숨실길 130번지) 일대에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산을 타는 강아지(산타독)’산불피해복구 행사를 개최했다.
‘산을 타는 강아지(산타독)’행사는 대형 산불로 인해 황폐해진 산에 씨앗주머니를 맨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며 더덕씨앗과 꽃씨 등을 뿌리는 시민 참여형 환경 복원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는 봉사의 의미와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신개념 놀이봉사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다음검색
댓글 3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3.26 와 이번에 하게 되면 울집댕도 꼭 함께할겨...
-
작성시간 25.03.26 우리집 강아지도 오늘부터 맹연습할게!!!!
-
작성시간 25.03.27 근데 사람도 같이 뛰어?? 아님 펜스 쳐놓고 풀어두나? 자기 가족 찾아서 잘 돌아오나ㅠㅠ??(절대로 불러도 안 오는 반려견 있는 사람의 궁금증..)
-
답댓글 작성시간 25.03.27 예전에 어디선가 봤는데 콜백 되는 애들만 받는다고 그랬어!.. 오래전에 본거라 지금은 달라졌을수도
-
작성시간 25.03.27 ⛰️ 타.. 독ㅜㅠ
투데이 버블beta
서비스 안내
다양한 출처의 최신 빅데이터 문서들을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키워드는 검색결과 하단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다른 실시간 인기글
지난주, 카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