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60493009
대디추는 조규성 너무 촐싹마즘 pic.twitter.com/Vxs6QEVd1E
— 09 (@9gue9) December 27, 2022
촐싹거림과 파닥거림
대표팀 신고식 문화는 기성용 세대가 만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무맥락혐오, 갑분싸 댓글, 관련 없는 댓글 금지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개비다ㅉㅉ 작성시간 25.04.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람보르기니오너 작성시간 25.04.04 ㅋㅋㅋ기성용 첨 이피엘 갔을때 신고식으로 강남스타일 춤
-
작성자냐옹이다오옹 작성시간 25.04.04 아니 좋아서하는거네 아놔 ㅋㅋㅋㅋㅋ
-
작성자박용희 작성시간 25.04.05 02년생이 저기서 바보에게 바보가 부르고있는 게 졸라웃기네ㅋㄱㄱㅋㄱ
-
작성자홍텐 작성시간 25.04.09 기성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