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속보] 박지성, "신고식 하기 싫어서 국가대표 차출 거부"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5.04.04|조회수23,260 목록 댓글 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60493009

 

 

 

 

 

 

 

 

 

 

 

 

 

 

 

 



 

 

 

 

 

 

 

 

 

 

 

 

 

촐싹거림과 파닥거림

 

 

대표팀 신고식 문화는 기성용 세대가 만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무맥락혐오, 갑분싸 댓글, 관련 없는 댓글 금지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다ㅉㅉ | 작성시간 25.04.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람보르기니오너 | 작성시간 25.04.04 ㅋㅋㅋ기성용 첨 이피엘 갔을때 신고식으로 강남스타일 춤
  • 작성자냐옹이다오옹 | 작성시간 25.04.04 아니 좋아서하는거네 아놔 ㅋㅋㅋㅋㅋ
  • 작성자박용희 | 작성시간 25.04.05 02년생이 저기서 바보에게 바보가 부르고있는 게 졸라웃기네ㅋㄱㄱㅋㄱ
  • 작성자홍텐 | 작성시간 25.04.09 기성용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