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이 무거우면 안돼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25.04.11|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느개비다ㅉㅉ 작성시간25.04.11 2222 그리고 난 오히려 가방 없으니까 담을데 없어서 더 돈 ㄹ안써ㅋㅋㅋ 난 손에 뭐 드는거 싫어해서 그럴 수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성시대* 작성시간25.04.11 삼페 유저는 핸드폰만 들고다닌다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o책산책러 작성시간25.04.11 보부상은 못 잃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뚱이 작성시간25.04.11 가방에 뭔가 많이 챙긴다는것 자체가 마음의 짐같은 느낌이라 맞는거같아.. 나도 보부상인데 삶이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미사용중인닉비임 작성시간25.04.11 글고 애초에 걱정이 많으니까 대비하려고 이거저거 챙기는거 같은...?? 걍 뭐가 필요해도 그때그때 사고 손해본다는 기분갖지말고 흘러넘기고 가볍게 살아 어깨가 굳으면 더 피곤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attack 작성시간25.04.11 맞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을기대하는마음 작성시간25.04.11 나도 우리동네 보부상인데 맞는거같아혹시 몰라 하는 마음에 챙기는 것들이 결국은 걱정이고 염려인거잖아 한번도 안꺼내고 가져오는게 대부분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고파매일매일매일 작성시간25.04.11 맞아 ㅠㅠ 나 보부상인데가방 들고 다니다가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하자요 작성시간25.04.11 나 진짜 걱정많고 생각많고 보부상임... 진짜 맞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화과깜빠뉴 작성시간25.04.11 맞아 나 가볍게 다니는데 더 줄일 수 있움에도 걱정되서 들고 다니는 게 좀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뽁떵이 작성시간25.04.11 난 오히려 잘 잃어버려서 그냥 빈손으로 나가는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모 아니고 마시모 작성시간25.04.11 생각해 보니까 나도 불안장애 심할 때 보부상이었어... 그리고 다른 사람한테 내 가방 절대 못 맡김 ㅠ 등딱지를 얹고 다니는 거북이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의 삶 작성시간25.04.11 가방의 무게는 불안의 크기 .... 하지만 감당하겟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