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벌써 돌고 있는 '2030여성들 대선 무효표 내서 민주당 집토끼하지말자' 플.twt

작성자스피또띠아|작성시간25.04.11|조회수28,730 목록 댓글 486

출처: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쿨타임 찼네 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균관대학교 | 작성시간 25.04.13 ㅉㅉ
  • 작성자나비효콰 | 작성시간 25.04.16 저러니까 윤석열같은게 당선됐지.. 저러면 결과적으로 국짐당 당선확률이 높겠지
    그럼 여성인권 더 바닥으로 가는거야 그놈들은 여성 아예 안챙기니까 16시간 마다 살인당하는거보다 더한 일들이 일어난다니까?
    저런 능지박살을 어떡하냐..
  • 작성자최종병기 | 작성시간 25.05.09 지금 또나옴 ㅅㅂㅋㅋㅋ건샏해서왓네..
  • 작성자식빵의 꿈 | 작성시간 25.05.09 ㄹㅇ 기안급 대무식
  • 작성자화이트초코칩쿠키 | 작성시간 25.05.12 또시작임...지 긋 지 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