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iREapwdu3rc?si=XKHgsH2DpRixmxBd
냉장고에서 쉬어버린 떡볶이로 시작된 하루
분다버그
대형 팝콘
오후12시, 본격 식사 시작
햄버거와 초밥
+갈비찜
세 곳에서 주문한 아침
분다버그 3병은 그저 축인거라는...
tv보면서 햄버거+대형팝콘
촬영시작
뭔지 모르겠지만 계속 먹는중
또다버그...
느끼해서 미역국밥
저녁으로 곱창집
저렇게 먹고
할리스 가서 디저트 종류별로 조짐
...? 여기서부터 진짜 놀람
집가서 배민 보는 중
휘낭시에 먹는 중
뭐 먹을때 음료 절대 안 빠짐
꼼장어, 떡볶이
새벽4시에 피자 배달 하는지도 몰랐음
라지 한판 더 나옴..(경이롭다)
+추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4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4.15 지금시대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
작성시간 25.04.15 어케 저렇게 먹지.. 난 진짜 개많이먹는날엔 장도 꽉차고 위도 꽉차서 먹으면 토할거처럼 배 존나 튀어나오던데 ㄷㄷ
-
작성시간 25.04.15 잘먹는거 부러워
-
작성시간 25.04.16 와...경이롭다
-
작성시간 25.04.23 대충 3주치 식사를 하루만에 다 해버리네 와 뭐지 진짜 대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