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 없는 것들" 이동건 카페 저격…"밤 11시까지 공사" 인근 상인 분노 작성자댕냥꿈꿈| 작성시간25.04.17|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홈런볼악개 작성시간25.04.17 2절을 왜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아앇아갸아악 작성시간25.04.17 ;; 1절까지는 ㅇㅋ 했는데 티아라 언급은 개오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uming 작성시간25.04.17 진짜 1절만 하지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4 11:22 작성시간25.04.17 초딩인가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구르르 작성시간25.04.17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예의가 없으세요. 1절만 하면 에휴 힘들겠네 할텐데 티아라 이야기에서 트집잡네 생각들어 로고도 구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키로뺀다 작성시간25.04.17 뇌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BISCUS 작성시간25.04.17 유치뽕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꾸자아 작성시간25.04.17 왜저래.. 헤어진지가 언젠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구만훼 작성시간25.04.17 뭐가 꿀잼각이야...? 당사자가 아닌 다른 사람은 왜 끌어들이는데? 예의 뿐이 아니라 개념도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찍찍ㅡㅡ 작성시간25.04.17 걍 자기카페주위에 유명인이 카페차리니까 싫은거같아 저 2절이 본인이 받은 피해가 사실인지 아닌지 굉장히 의심되게만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비큐 작성시간25.04.17 감정적으로 꺅꺅 거리면 누가 들어주나...? 하여간 남자들이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긋모륑이렇게문자를보내~면차단 작성시간25.04.17 예의는 누가 없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치오 작성시간25.04.17 왜 악에 받치셨어요 그 누구보다 예의없으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수영수 작성시간25.04.17 으 ;; 1절만하지 뭔 ㅌㅇㄹ여 ,,, 글읽다가 이동건카페이름이 티아라 라서 티아라로 바꾸는건가? 했네 ; ; ; 재밌나저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춘기땡긴다 작성시간25.04.17 엥 지연 얘긴 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햅삐햅삐햅삐롱 작성시간25.04.17 주차자리 졸라많드만! 나 어제다녀옴! 그리고 그 주차장이 애네만 쓰능 것고 아니고 다같이 쓰는건데 일단 주차요금이 개비싸긴 했음 오픈 다음날 간건데 금방금방 빠지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햅삐햅삐햅삐롱 작성시간25.04.17 그리고 졸라 구구절절임 …. 이동건에서 끝나면 되지 티아라는 와 끌고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누텔라와플 작성시간25.04.17 각자 가정도 꾸렸던 사람들인데 이동건한테 승질났다고 몇한테 피해를 주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지룽 작성시간25.04.17 외절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버터는100프로로먹어 작성시간25.04.17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