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한 남배, 벗방BJ 팔로우한 남배가 나오는 의학드라마 vs 신인여배 3명이 나오는 의학드라마 작성자진주냉면vs평양냉면| 작성시간25.04.20|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랑이양고 작성시간25.04.20 사람들이 그럴지언정 이 글을 보는 사람들만이라도 이렇게도 생각해 보자는 글 아닌가...? 난 둘 다 안 보지만 다시 생각해 보게 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모르게 작성시간25.04.20 전공의는 안보고 슬의생만봤는데 저 드라마 의사만 미화되는것도 아닌디ㅋㅋㅋ 걍 저 드라마 자체가 판타지야 저기 나오는 의사뿐만아니라 간호사, 환자,보호자 걍 싹다 미화임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왹져31524호 작성시간25.04.20 여남을 떠나서 전공의 파업으로 환자들 미쳐버리던게 엊그젠데 전공의도 열심히 하고있어요ㅠ 힘들어도 사람이에요 이러면 반발심이 없을수가 없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8:20 작성시간25.04.20 의사어쩌구하는드라마 이제안봐 그래서 둘다안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탕도넛 작성시간25.04.20 둘다 본적이 없음.... 애초에 의사나 의학관련 드라마를 안좋아하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트투하트 작성시간25.04.20 중증외상센터는 흥행한 거 치고 여시에서 불매 존나 잘된 편인데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폴바셋제주녹차디저트컵 작성시간25.04.20 걍 의사드라마를 둘 다 안버ㅏ ㅈㄴ 기만같음 특히 전공의라니 그 직종에 잇는 사람으로써 진짜 기분요상함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쉬민트티 작성시간25.04.20 둘다안봄 왜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타비타씨 작성시간25.04.20 전공의 올려치기니까 안보는거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토하기 작성시간25.04.20 둘다안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곱창 작성시간25.04.20 꼭 저 드라마 갖고하는 말이 아니잖음...여기서도 안볼 이유 계속 말하고 있네 저거 볼 이유 말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등지지기용 작성시간25.04.20 둘다안봄 주지훈왤캐 잘나가? 이해가안가서 물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스 작성시간25.04.20 둘 다 안볼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냠먐 작성시간25.04.20 ㄹㅇ 불매할거면 둘다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원칼국수 작성시간25.04.20 둘다 안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구만훼 작성시간25.04.20 둘 다 싫어 제발 의사 미화 그만좀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누리 작성시간25.04.20 둘 다 안 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준호씨? 작성시간25.04.21 둘다 안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프하이프요 작성시간25.04.21 재밌었으면 봤을거같음..제일 중요한건 그냥 재미가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배연기다니가마셔라 작성시간25.04.25 근데 중증은 편들고 전공의는 뭐라하는거 개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