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블라인드]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스러워? 작성자듀가나디,,,|작성시간25.04.28|조회수49,607 목록 댓글 59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시러? (썸·연애)"https://www.teamblind.com/kr/s/GM3jjWQN썸·연애: 여자들 이런 분위기 ootd는 부담시러?전여자친구가 옷샀던데인데 내가 이런분위기 극호하는데지금 만나는 여자친구한테 제발 이런분위기로 입어달라하는데 별로 안좋아하드라여자들입장선 어떤느낌이야 이런옷?www.teamblind.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9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햄부기온앤 | 작성시간 25.05.01 으 ㅈㄴ 틀딱 작성자18214 | 작성시간 25.05.01 저걸 왜입어..?ㅋㅋ 작성자내가 무슨 부기온앤온을 누리겠다고 | 작성시간 25.05.06 블저씨개늙었네 작성자순진크림치즈빵 | 작성시간 25.05.09 하객룩 작성자힝구루루룽 | 작성시간 25.05.18 우욱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