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사실상 계층상승 끝났다는 이유...jpg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5.05.02|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조구함 작성시간25.05.03 기분 나아지는 댓글 22 행복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좋아하는애엄마 작성시간26.06.13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르르르르르으르륵 작성시간25.05.02 걍 일 좀 하다 운동도 좀 하고 취미도 좀 할 수 있음 만족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이새로워 작성시간25.05.02 난 다행스럽게도 일하는거 좋아해서 일하면서 살면 됨~ ㅋㅋ 그냥 마음만 편하게 살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진크림치즈빵 작성시간25.05.02 사실 난 엄청난 부자.. 이런 걸 바라는 것보단 그냥 평범하게 살고 싶은데, 평범하게 사는 것도 힘들어 누구보다 평범하게 살고 싶어서 이 사투를 벌이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유니유니 작성시간25.05.02 한덕수도 돈떄문에 일평생 처가에 더부살이중인데 오죽하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토리묵에 유자 작성시간25.05.02 좀 슬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종병기 작성시간25.05.02 계급이있는 인도보다 자수성가 비율이낮은 한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ending2025 작성시간25.05.02 차라리 잘됨.. 뭔 다 상위권이어야하고 그게 아니면 실패한 것처럼.. 인생에 계층이 그렇게나 중요한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