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내 혈육 망돌인데

작성자ppllls|작성시간25.05.02|조회수17,123 목록 댓글 44

쩌리에 올라와서 못생겼다고 심한 조리돌림 몇백플씩 받는거 보니까 며칠동안 잠도 안오고 괴롭고 슬프더라....ㅎ 그렇게 친하지 않은데도..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422335 | 작성시간 25.05.02 ㅠㅠ.... 내가 다 맘 아프다...
  • 작성자터벅터벅나애일상하 | 작성시간 25.05.02 선넘는거 싫고 둥글게 굴러가는게 좋아서 자정하라고하면 팬이야?ㅋㅋ 이런 팬들때문에 더 싫어짐 이러니까 그냥 커뮤에 환멸남…
  • 작성자밤하늘의퍼어어어얼 | 작성시간 25.05.02 나도 얼굴로 악플다는거 이해안가... 굳이 굳이 찾아와서 못생겼다고 쓰는거 자체가.. 악플달지 말라하면 팬이냐고 몰아가는것도 어이없음..
  • 작성자0원하우스 | 작성시간 25.05.02 ㅠㅠ
  • 작성자추소정 | 작성시간 25.05.03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