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유트루 영상 보다가 공감한 살림의 범주

작성자스탄리|작성시간25.05.02|조회수22,413 목록 댓글 56

출처: 여성시대 스탄리


살림 하면 먹고, 치우고, 빨래만 생각하는 경우 많은데
진짜 먹거리 구매 말고도, 필요 물건 구매도 굉장히 번거롭고 할일이 많음

‘살림’이라는게, 기혼 가정만 있는데 아니라
1인가구도 다 살림이라서 1인 가구도 공감할 범주라고 생각함 (나도 1인 가구)
특히 1인가구들 공간에 넓지 않아서, 대량구매가 힘들기 때문에 저 ‘구매’를 적게 자주자주 해야해서 그것도 지침

짤과 별개로 계절마다 옷장 정리, 이불 관리, 계절가전 관리 등이 있음. 하다보면 일이 개많음
사람이 적어도 저건 다 해야함 ㅠㅠ
1인 가구 화이팅


아! 4인 가구인 유트루네는 업무는 유트루가 더 많이 하고
살림은 실버라인이 더 많이 하고 그런 구조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는 말려 | 작성시간 25.05.02 돌아서볌 설거지고 빨래야
  • 작성자퍼플콜라 | 작성시간 25.05.02 지금도 집에 빨래들 널려있고 설거지 쌓야있음...
  • 작성자일루루루 | 작성시간 25.05.02 진짴ㅋㅋㅋ 공감...나는 세상에서 욕실청소가 일하는것보다 싫어...ㅜㅠㅠ
  • 작성자느갭내란당해체 | 작성시간 25.05.02 집안일이 존나 끊임이 없어
  • 작성자호롤랄라 | 작성시간 25.05.02 계절도 존나 딱딱 바뀌는것도 아니라서 눈치싸움 존나 하다가 쉬는날 정리 싹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