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외향/외성 내향/내성 차이 작성자당근제왕|작성시간25.05.03|조회수26,269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57165743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똥장이 | 작성시간 25.05.03 내성내향 누가 친해지자고 대놓고 다가와도 멀리함; 사회성 바닥 작성자싱글이세요? 아뇨 벙글입니다 | 작성시간 25.05.03 entj 외성내향.. 작성자뿡냐뿡냐 | 작성시간 25.05.03 외성내향 작성자말차브라우니 | 작성시간 25.05.03 esfp 외성+내향ㅋㅋㅋ 속시원하다 작성자완전 신기해 | 작성시간 25.05.03 난 근데 다 해당인거같애.... 난 뭘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