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너 남자친구 생겼다며? 사진 좀 보여줘봐

작성자미새|작성시간25.05.06|조회수17,923 목록 댓글 58

출처: 여성시대 미새
https://www.instagram.com/reel/DIcX9vaTO2c/?igsh=MXZwcHRkNzlpOGJm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t person | 작성시간 25.05.06 오 괜찮다 근데 니가 아깝다
  • 작성자타조똥 거꾸로 말해봐 | 작성시간 25.05.06 잘생긴 친구남친 본적없어... 다 못생겨서 착하게생겼다^^ 이렇게말함
  • 작성자생각을하고말해 | 작성시간 25.05.06 근데 단 한번도 잘생긴 남친을 본적이없음 ㅜ ㅜ
  • 작성자Aura | 작성시간 25.05.06 4 찐임
  • 작성자트랄랄레로어쩌고 | 작성시간 25.05.06 못생겻을 때: 아..~~ 니가 좋음 됏지 뭐~
    평범했을 때: 오..~~ 괜찮네...~~
    잘생겻을 때: ㅁㅊ 어디서 어케 만난거야? ㄷㅂ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