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at person 작성시간 25.05.06 오 괜찮다 근데 니가 아깝다
-
작성자타조똥 거꾸로 말해봐 작성시간 25.05.06 잘생긴 친구남친 본적없어... 다 못생겨서 착하게생겼다^^ 이렇게말함
-
작성자생각을하고말해 작성시간 25.05.06 근데 단 한번도 잘생긴 남친을 본적이없음 ㅜ ㅜ
-
작성자Aura 작성시간 25.05.06 4 찐임
-
작성자트랄랄레로어쩌고 작성시간 25.05.06 못생겻을 때: 아..~~ 니가 좋음 됏지 뭐~
평범했을 때: 오..~~ 괜찮네...~~
잘생겻을 때: ㅁㅊ 어디서 어케 만난거야? ㄷㅂ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