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서 시작된 '어깨빵 족' 런던에도 등장…여성·노인·아이 등 노려 작성자나프탈렌향| 작성시간25.05.20|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준점. 작성시간25.05.20 한국 지하철에도 많았는데 하도그래서 어깨빵 할라고오면 딱딱한 가방 앞으로 끼고 받아(?)깠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고소중 작성시간25.05.20 찐따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일을 외치며 이득을 취하는 여시 작성시간25.05.20 찌질의 극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딩딩디ㅣㄷ이디이딩 작성시간25.05.20 어깨에힘꽉주고다녀야겠네 철갑견장이런거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친절한금자Ssi 작성시간25.05.20 ㅅㅂ 당해봄 그래서 나도 어깨로 존나 밀었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리나로켓펀쳐 작성시간25.05.20 좁은어깨로 아우성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제오지그랬슈 작성시간25.0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렉스해라 작성시간25.05.20 나 당했음 존나 아프고 억울했음 저 멀리서 어깨빵할라고 우다다다다 빨리 다가오는데 교통사고마냥 피할 새도없었고 그대로 치고 도망감 씨발새끼 죽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뒹굴뒹굴데굴 작성시간25.05.20 맞아 일본 살때 어깨빵 당하고 너무너무 어이없었음, 나중에 기분 드러워지고. 한 3번인가 전부 출근길에 당해서 더빡쳤었음.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그래쟈므아둣두미어누하듀냐누 작성시간25.05.20 제발 내눈에 보였으면 좋겠다. 마주쳤음 즇겠다 존나 쳐버리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국동사거리 작성시간25.05.20 별지랄을 다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관세전쟁 작성시간25.05.20 상체 더 열심히 단련해야겠다 안밀릴라면 복부 코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가이 작성시간25.05.20 진짜 너무 찌질해서 ㅋㅋㅋ 그냥 헛웃음만 남 ㅋㅋㅋㅋ 예전에 누가 어깨빵 했는데 지가 날라간 거 생각난다... 존나 허약해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하트넷 작성시간25.05.20 어깨가 없는데 뭘로 어깨빵을 한다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대장 작성시간25.05.20 신도림에서 당해봄 키작고 말라깽이가 겁나 세게 치고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디내아바디 작성시간25.05.20 어깨에 압정붙이고 다녀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야쥔쟈 작성시간25.05.20 ㅁㅊ 나도 출장갔다가 신주쿠역쪽 신호등 건너면서 당함 ㅡㅡ 미친 어떤 양복입은 아저씨가 와서 어깨 갖다박고 걍 지나가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