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가위바위보가 정말 가장 공정한 게임일까? 작성자타낵하라탄핵하라| 작성시간25.05.2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구마크림브륄레 작성시간25.05.23 궤도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뿡아 작성시간25.05.23 가위바위보 여러명이서 할 때는 보자기가 제일 승률 높아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반짝이는 워터멜론 작성시간26.05.02 이유가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뿡뿡아 작성시간26.05.02 반짝이는 워터멜론 모르겠어 그냥 경험상.. 보자기만 내기 전보다 훨씬 승률 높아 사람들이 가위를 좀 안 내는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똑바로 살아라 작성시간26.05.10 가위가 손을 많이 접어야하니까 안내는걸지도 결국 묵과 보자기를 많이낸다면 보자기를 내는 쪽의 승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고기먹었지롱 작성시간25.05.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락실에서 가위내서 맛있는거먹는 유진이생각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염아죽어줘 작성시간25.05.23 재밌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uinmydream 작성시간26.05.01 오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상연 미친 정신병자야 널 사랑해 작성시간26.05.16 와 너무 재미임ㅅ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이란말대신 작성시간26.05.20 재밋어요;; 킬더킹 생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배추마라탕 작성시간26.05.20 학교다닐때 내쉬균형 들으면서 눈물낫엇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