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가리꽃밭 남신입 이재명 뽑는다는데

작성자옴팡이|작성시간25.05.28|조회수49,159 목록 댓글 419

과장이 왜 이재명뽑냐 물어보니까
여친이 그러는데 4.5일제 해준다는데요
재명이형 주 4일제 드가자~
이럼 ;ㅋㅋㅋㅋ
나도 2찍이 왜 뽑냐 하면 이렇게 대답해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다쟁이고냥이 | 작성시간 25.05.29 재명이형 드가자ㅋㅋㅋㅋ ㅅㅂ
  • 작성자히가시노 게이고 | 작성시간 25.05.29 원글쓴이가 쟤 고도의 지능인 아니랬음ㅠ 평소가 더 꽃밭이래..ㅋㅋㅋㅋㅋ
  • 작성자스파클스파클 | 작성시간 25.05.29 이거 써먹어봤는데 개잘먹힘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주엉주이 | 작성시간 25.05.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사과가나디 | 작성시간 25.05.30 아 진자 개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