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 둘 다 가봤는데 난 한국이 더 취향이었어, 해외 네티즌 반응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5.05.28|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춘식 작성시간25.05.28 한국 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유 작성시간25.05.28 한국 좋은곳 많아요 많이오세요 한국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5.05.28 우리나라 최고!! 대한민국 최고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사는게좋다 작성시간25.05.28 다른 쩌리 글에서 봤는데 요새 다른 지방에도 외국인 존많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소소라롥 작성시간25.05.28 대박 근데 궁금한게 외국인들은 한국오면 길 어떻게 찾아? 무슨맵 쓰는거지???? 구글지도 안된다며 카카오랑 네이버 해외폰에 깔 수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이댕이댕댕댕 작성시간25.05.28 그저께 한국들어오는데 외국인들 너무많아서 김해공항 엄청 복작복작 하더라 ㅋ 많이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진묜 작성시간25.05.28 외국인들 요즘 진짜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는게좋다 작성시간25.05.28 부처님 오신 날 퍼레이드 한국인인 나도 재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산균챙겨먹어 작성시간25.05.28 일빠들은 걍 디졌으면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쓱쓱 작성시간25.05.28 우리나라 대중교통이 진짜 일본보다 좋아.. 일본은 전철 갈아타려면 개찰구 나가야함; 밖으로 나가서 다른 역을 찾아야 갈 수있음.. 진짜 전철은 우리나라가 훨씬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5.05.28 제주도에도 외국인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amel 작성시간25.05.28 일본 절같은거 목조건물 좀 구려 디테일 떨어지고 투박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코코코립 작성시간25.06.13 헐 그치?? 얼마전에 가족들 따라서 교토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실망스러운거야... 전통을 잘 보존한 도시라고 들었는데 솔직히 서울 경복궁~북촌 서촌보다 못해서.. 여시 댓글처럼 특히 목조건물이 디테일 떨어지는것같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ydneytoyou 작성시간25.05.28 그래 한국좋으니까 많이 관광하고 많이 먹고 돈 많이 쓰고 가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5.05.28 외국인 일빠 개많아서 저런 평들 뭔가 고맙네일빠들이 꼭 비교하면서 한국 후려치기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ceblueheart 작성시간25.05.28 많이 와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로배꼽 작성시간25.06.03 재밌다 좆본보다 좋다는 글은 항상 반가움 좋아 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