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솔직히 의심해볼만한 이번 대선 부정투표 의혹.jpg

작성자스피또띠아|작성시간25.05.30|조회수30,391 목록 댓글 139

출처: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 제목은 내가 걍 어그로성으로 쓴 거고 사전투표 믿어도 돼!
대선후보들도 다 사전투표했고 ㅋㅋㅋㅋ 선관위에서 대처 잘 하고 있는 듯






오늘도 계속 부정투표 의심할만한 거 발견됨















어제 선관위에서 사과도 함









그리고 오늘 뜬 폭로












어제 김문수

https://youtu.be/fHJz4j5CuMM?si=Lmy1Akmaa5OJThzD








선관위에서 사과한 건
이 일에 대해서 사과한 거임


선관위의 해명과 사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500705?sid=102









이것도 자작 의심으로 선관위가 신고함








이것도 공무원이라서 '신원 확인' 업무 맡은 사람이
개인이 멋대로 신원 확인 생략하고 두 번 투표한 거
사전투표 과정 자체에 허점이 있는 건 아님
선관위에서 이 사람 법적처벌할 예정






애초에 지금 선관위에 있는 사람들 다 윤석열이 내다꽂은 사람들인데
뭔 민주당에서 부정투표를 한다는 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포시울어요 | 작성시간 25.05.30 안될거 알아서 발악하는듯
  • 작성자뽀로로야놀자 | 작성시간 25.05.31 ㅁㅊ
  • 작성자2028.09.10 | 작성시간 25.05.31 부정투표를 햇으면 시바 재명이가 된다고요~~~~ 제정신이아니네
  • 작성자유혹 | 작성시간 25.06.01 ㅅㅂ
  • 작성자토로리리 | 작성시간 25.06.29 개열받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