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밀(밀리토리네 쩌리 겟판) 업로더들 사이에서 꾸준히 나오는 불만

작성자플 초| 작성시간25.06.01|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이안베로시온 작성시간25.06.01 으으으으으드 여초끼리 불펌 심하진 않은 것 같아 나 여시 진짜 오래 하다가 한동안 여시 밖으로 나가서 다른 커뮤도 돌아봤는데 여시만 이럼 내가 여시만 할 때는 정말 여시만 보니까 무슨 말인지 잘 이해를 못했는데 정말 여시만 이럼 여시가 특히 욕먹는 게 아니라 불펌문제는 그냥 여시만 욕먹어
  • 답댓글 작성자 으으으으으드 작성시간25.06.01 이안베로시온 그런가 생각해보니 다른카페에서는 그냥단순히 스크랩하니까🤔 여시말이 맞는것같기도
    걍더쿠네이트판 비슷한소재 갖고오기 이런거까지 다합쳐서 생각했어 ㅋㅋㅋ

    + ㅇㅇㄱㅆ여시말이 맞다 보통 사이트여초는 다불펌하는데
    카페는 사실불펌할필요가없으니까😂
  • 답댓글 작성자 플 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1 으으으으으드 여초끼리 불펌은 보통 다음카페 여초 - 사이트 여초 이런 관계?에서 이루어짐 다음카페끼리는 원문 삭제된거 아니고서야 다 스크랩함 신생카페들은 여시 글 불펌 안해 다 스크랩하지 담캎 내에서는 오로지 여시만 불펌 심한게 맞음
  •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5.06.01 신생카페기준 말고.... 카페 자체를 좀 걸러야지않나.. 2017년이면 이제 곧있음 10년되는데
  • 작성자 야식은 육회 작성시간25.06.01 신생카페 기준 자체를 바꿨으면...2017년이 뭔 신생이야
  • 작성자 념봉남냥냠남 작성시간25.06.01 ㅁㅈ 이제 신생기준도 좀 바꿔줘 ㅠㅠㅠ
  • 작성자 하지우 작성시간25.06.01 본문에 누가봐도 여시 아닌 호칭 적혀있는데 왜 당연하게 여시출처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진짜 왜 그러는거????
  • 작성자 팥시루떡 작성시간25.06.01 제발.. 우리도 여시 글 불펌으로 외부에 갖다쓰면 싫잖아ㅠ
  • 작성자 저격및악플유도부털사유 작성시간25.06.01 뭔가 공지 기준이 올드하긴 하다. 가져올게 소쌍 정도의 낡은 곳만 가능한거면 소쌍처럼 되겠다는 거잖아. 스크랩가능하게 되면 좋을 것 같은데.
  • 작성자 으으으으으드 작성시간25.06.01 특히 대선 때도 그렇고 여성혐오페미니즘으로 뭉칠때는 꼬옥 여초 결속력필요하니까 누군가의 기분상하는일 없이 잘해결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어차피 사실 담캎 가입자들 다 중복되어있을듯
    여시 2명 우동탕2명 밀토2명 합치면 3명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

    그니까 따로 공지없기전까지는 여시에서 출처 잘챙겨주자.......!!!
    지금은 우리가 일방적인 가해니까 우리가 자정작용 해야할것같아용
  • 작성자 망곰베엇ㅡ 작성시간25.06.01 위험부담 웅앵 저 댓글 저당시에 라이브로 봄 ;;;;;; 개 어이없었고?

    걍 2찍수준개노답이라 왜저래 햤는데 곤걸됐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플 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1 쟤 여돌 악플 달고 다니다가 쩌리에 곤걸로 박제된 것까지가 완성임ㅋㅋㅋㅋㅋ
  • 작성자 불닭볶음면먹고싶다 작성시간25.06.01 불펌은 왜 해 그냥 링크 올려두면 되잖아 ㅜㅜ
    진짜 기분나쁠듯 ㅜㅜ
  • 작성자 노비 작성시간25.06.01 근데 출처 진짜 제대로 알려줬으면 좋겠는데ㅠㅠ 뻔히 숏폼 컨텐츠거나 어디 기사거나 논문이거나 타캎이라 궁금해서 들어가려고하면 출처 본인이라 이게 답답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