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이안베로시온작성시간25.06.01으으으으으드 여초끼리 불펌 심하진 않은 것 같아 나 여시 진짜 오래 하다가 한동안 여시 밖으로 나가서 다른 커뮤도 돌아봤는데 여시만 이럼 내가 여시만 할 때는 정말 여시만 보니까 무슨 말인지 잘 이해를 못했는데 정말 여시만 이럼 여시가 특히 욕먹는 게 아니라 불펌문제는 그냥 여시만 욕먹어
답댓글작성자플 초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5.06.01으으으으으드 여초끼리 불펌은 보통 다음카페 여초 - 사이트 여초 이런 관계?에서 이루어짐 다음카페끼리는 원문 삭제된거 아니고서야 다 스크랩함 신생카페들은 여시 글 불펌 안해 다 스크랩하지 담캎 내에서는 오로지 여시만 불펌 심한게 맞음
작성자으으으으으드작성시간25.06.01
특히 대선 때도 그렇고 여성혐오페미니즘으로 뭉칠때는 꼬옥 여초 결속력필요하니까 누군가의 기분상하는일 없이 잘해결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어차피 사실 담캎 가입자들 다 중복되어있을듯 여시 2명 우동탕2명 밀토2명 합치면 3명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
그니까 따로 공지없기전까지는 여시에서 출처 잘챙겨주자.......!!! 지금은 우리가 일방적인 가해니까 우리가 자정작용 해야할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