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축구는 우취가 없어?? 례…

작성자세상을바꾸자! 이게되노…|작성시간25.06.01|조회수23,867 목록 댓글 78

출처: 여성시대 세상을바꾸자! 이게되노…


얼마전 야구휀걸 친구랑 얘기하다가
서로 놀란 이야기


축구는 우취(우천취소)가 없어??
.
.

(워터파크아님)(물썰매아님)(워터밤아님)
폭우가 와도


산뜻하게 폭설이 와도


폭염에도

천둥이 쳐도
하늘이 무너지기 직전까진 뜀

어떻게뛰냑오요?


눈은 경기 시작 전에 치우거나
경기하면서 선수들이 조낸 뛰어서 녹임


비는 상황에 따라 치우면서 뜀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파고
간절한 자가 비를 치우는거


공차기 스포츠인데
공이 구르지 않아도 하는 것이 축구
.
.
.

헉 선수들 억덕훼
ㅠㅠ

축구장은 관객석 위에
비를 막아줄 돔이 없어서
휀들은 돈주고 비맞는거임

우중전인데 지면 개빡치는거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중전은 제법 낭만있고
내 팀만 아니면 변수가 많아 재밌는 게임


검색하다보니 발견한
2020년 기사에 정리된
날씨로 인한 케이리그 경기 취소 사례

진정 하늘에 구멍이 뚫리지 않는 이상
취소는 없다


하지만
90분을 풀타임으로 뛰어야하는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나름의 배려도 해줌!!!


첫번째!!
기존 오후 낮 시간대에 시작하는 경기 일정을
6, 7, 8, 9웚동안은 저녁 시간으로 변경해줌
🙏🙏🙏🙏
(사진은 저와 무관한 현시점 k1 1위팀의 작년 경기일정)


두번째!!
축구는 원래 15분 쉬는 시간 밖에 없지만
7월 8월 폭염에는
종종 쿨링브레이크 라는 쉬는 시간을 줌!!
⏰⏰약 3분⏰⏰

물드실게요





어 음
근데 글은 어떻게 끝내지

장마가 오면 더 즐거워지는 케이리그
쿠팡플레이를 통해 감상 가능하니
모두들 한번 잡솨봐
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NEBALL | 작성시간 25.06.02 우중축구는 낭만이지...
  • 작성자팡팡파라라라빵빵빵 | 작성시간 25.06.02 수중전 이기면 낭만이고
    지면 걍…ㅎ 진짜 현타오져
  • 작성자High Skool | 작성시간 25.06.02 98년도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 작성자20240928 | 작성시간 25.06.02 원정석일때 몇몇 구단은 우비도 사다주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통보통 | 작성시간 25.06.02 옛날에 누구지? 조현우였나? 안개가 너무 심해서 경기 중간에 취소됐는데 모르고 30분동안 혼자 서있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