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날 이재명 라이브 보고 국회다녀온 시민들의 후기 작성자메론거북이| 작성시간25.06.03| 조회수0| 댓글 6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엽떡VIP 작성시간25.06.03 진짜 잊으면 안돼 꼭 처벌해야되고.. 아직 이런 국민들이 있어서 우리나라가 존재하는거지 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