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찍 오해 받은게 너무 억울한 나머지 소신발언 한 남자아이돌

작성자지혜복 선생님| 작성시간25.06.03| 조회수0| 댓글 4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밥좀잘먹자 작성시간25.06.03 앉아봐 이게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삼쿠 작성시간25.06.03 엄마! 아 엄마라고 자꾸../@;₩(&/@/“ ,,,에이티닝,,~~
  • 작성자 레이첼금자 작성시간25.06.03 에이티즈 좌영아. 기억핧게.
  • 작성자 드덕핑 작성시간25.06.03 앉아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쳐보이셔
  • 작성자 그래yesyes 작성시간25.06.03 ㅋㅋㅋㅋㅋㅋ앉아봐
  • 작성자 초코말차라떼 작성시간25.06.03 왜 좌영인가 했더니 본명이 우영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늬끼 작성시간25.06.03 근데 저 내용 중에 정정하자면 앉아봐 파란피에서 파란피는 민주당이 아니라 쟤 모교인 한림예고를 뜻하는거였음 (친동생이 한림예고가 아닌 다른 예고 간다고하면 어떻게 할거냐는 질문에 저럴거라는 답변이었음) 아무튼 저 내용이 좀 짜집기됐다고 봤음. 비계도 따로 캡쳐나 증거는 없고 저 언급이 다라서 진짠지는 모름.
    근데 2찍 해명한다고 스토리에 다만세에 파란옷 올린거랑 탄핵됐을때 봄봄봄 노래에 파란옷 올렸던건 맞음.
    있는 사실만으로도 2찍 억까 해명 충분한데 짜집기된 내용은 수정돼야할듯..?
  • 작성자 제로음료쳐돌이 작성시간25.06.03 비계로 이재명 팔로가 ㅈㄴ 광깈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