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경상도 알지도 못하면서 욕하지마

작성자Still waiting| 작성시간25.06.09| 조회수0| 댓글 17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노래추천봇 작성시간25.06.09 부산은 지금 서부산권만 빼고 다 개발중이라 그런듯.. 서부산 죽이기중이라서 (현 시장이 국짐인데 21년부터 해먹는 중)
  • 답댓글 작성자 납훌납훌 작성시간25.06.09 창원김해양산 이쪽에 젊은사람 많이살아서 그럴걸?? 회사많아서!!
  • 작성자 편지를써봅시다 작성시간25.06.09 강원도 경상도 자꾸 같은취급 하는데 강원도가 아니라 강남이랑 묶어야할판 아니야.. 아니야!! 대구랑 강남이 묶여야함 아니다 다시보니 경상도도 하나빼도 똑같구나
  • 작성자 헥토파스칼킥 작성시간25.06.09 하 저긴 인구도 개많아
  • 답댓글 작성자 Still wait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9 그것도 다 박정희가 편향발전시켜서 그런건데 전라도한테 꾸준히 민주주의 숟가락 얹으면서 왜 경상도에만 인구가 많은지 메타인지가 안되시는 분들이 대부분 너무너무 이기적임
  • 작성자 이잼시나의대통령 작성시간25.06.09 ㅅㅂ
  • 작성자 오복가위 작성시간25.06.09 어우 진짜 징그러워
  • 작성자 어른이세요 작성시간25.06.09 전라도에 보답해줘 진짜 저렇게 뽑아주고도 아무 소리 안하는데 대구부산이 제일 먼저 청구서 내밀어ㅎ
  • 작성자 밍 밍 작성시간25.06.09 tk 1찍인데 외로워ㅜ 진짜 2찍 다 패야돼 하 미친인간들
  • 작성자 사탄의뚝배기 작성시간25.06.09 대구 경북 1찍들은 저 동네 욕한다고 아무리 셀쿠 안하고 도리어 더 앞장서서 저 동네 욕함. 저 동네 살면서 저 동네에 대한 혐오가 너무 높아서..(내가 그래서)
  • 작성자 힉힉호물 작성시간25.06.09 쌍도개노답
  • 작성자 배드로 작성시간25.06.09 경상도는 여행으로도 안 가려고 ㅋ 혐오와 내란을 지지하는 지역이라니...^^;
  • 작성자 하루에4번김수현생각하고8번지코검색 작성시간25.06.09 울산 김해 거제 몬일이야 다들 연휴에 전라도로 여행 가자 그냥 자연투어만 해도 재밌어
  • 작성자 추우긔 작성시간25.06.09 대구는 안되겠다 올 여름 그냥 지옥 불바다 돼서 매운맛좀 제대로 먹자
    저모냥이라 일본마냥 벌받는거아녀?
  • 작성자 두부강졍 작성시간25.06.09 이제 탈대구해야되나 싶고.. 셀쿠 아님 ㅜ 걍 이동네가 너무 노답인게 느껴져서
  • 작성자 이제부터진짜이재명대통령!!!!!! 작성시간25.06.09 ㅁㅈ 강원도 저 개넓은 땅에 유권자 130만명밖에 안 살아ㅋㅋㅋㅋ 130만 유권자 중에 춘천원주에 55만명 살아 근데 춘천원주에서 잼통령이 이겼음 ㅋㅋㅋ 그럼 40%는 파랗게 칠해줘야지 저렇게 다 빨갛게 칠하는게 어딨어 ㅅㅂ 양심없는 새끼들 글고 강원도 2찍 고려장 쾌속열차 태워야 하는 노인네들 많은거 인정하지만 그래도 춘천원주 강원도 절반 차지하는 지역구에선 다 이겻다고요 진짜 개~~~억울한데 보정해줘서 정말 감사함

    저 지도가 얼마나 좃같냐면 강원도 유권자가 대구 유권자 절반 정도밖에 안됨 강원도에서는 고작 3만 4천표 차이로 김문수가 이김 표차가 적어 근데 면적은 강원도가 대구 11배야 ㅋㅋㅋㅋㅋ 한줌 선거인단에서 간신히 이겨놓고 저 큰 땅을 다 빨갛게 칠해서 시각적으로 지역 갈라치기 시도하고 큰 세력인척함 ㅅㅂ
  • 답댓글 작성자 블루블루벨 작성시간25.06.09 2222 개시발공감 그리고 2030인구는 다 원주에몰려있는데 ㅡㅡ
  • 답댓글 작성자 김 냄비 작성시간25.06.09 33 진짜 열받음ㅋㅋㅋ
  • 작성자 아스테룸입주민 작성시간25.06.09 부산은 진짜 양심 다 뒤짐 해수부 이전은 뭐 생각도 안 하나봐 진짜 전국적으로 욕 더 처먹어야함 (부산삼) 지역구 개표 실시간으로 보면서 개 빡치더라
  • 작성자 팥빙수팥많이 작성시간25.06.09 하 진짜 개노답이긴해 부산살지만... 할매할배들 좀 뒤지쇼 얼마 없는 젊은 놈들도 지능이 ㅆㅂ...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