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가 VS 필라테스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5.06.09| 조회수0| 댓글 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빡데렐라 작성시간25.06.09 필테조아 너무잘맞아서 일년넘게하는중
  • 작성자 쬬르쬬르쬬쬬 작성시간25.06.09 아 난 요가하다가 발목나감
  • 작성자 정남우 빵뎅이 작성시간25.06.09 난 둘다 좋았는데 가격이 너무 차이나서 요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굴러굴러너구리 작성시간25.06.09 어릴때 유연성 측정 -15센치 나왔던 뻣뻣+삐걱관절.. 필테 5년 하고 요가로 넘어왔는데 유연성이 필테 5년한거보다 더 빨리 늘어나서 스스로도 놀라는중임. 근데 필테할때보다 요가 쪽이 더 자잘한 부상이 자주 생기네. 개인적으로 필테는 내가 부족한 부분을 기구들로 보완받으면서 운동할 수 있는데 요가는 온전히 내 몸으로 이겨내야하니까 그래서 그런것 같아. 그럼에도 필테보다 요가가 더 재밌는건 동작 하나하나 해낼때마다 챌린지 하는 기분이 들어서 그런거 같아 .
  • 작성자 Killmyex 작성시간25.06.09 요가. 마음이 편안해져
  • 작성자 헉쉬바리 작성시간25.06.09 디스크 환자들은 필테 먼저 하길 추천..
  • 작성자 냉동김밥주문이욤 작성시간25.06.09 요가 넘사..
  • 작성자 초기화초기화왜안돼초기화최기화 작성시간25.06.09 둘다 오래했는데 요가가 넘사로 좋아
  • 작성자 kokokkooo 작성시간25.06.09 둘다 해봤는데 난 필테가 좋았어 대신 재활 경력 15년된 선생님한테 해서 교정 쪽으로 많이 함.. 요가는 내가 유연성이 너무 없고 코어가 없으니까 너무 힘들었어ㅠㅠ
  • 작성자 유의미한 하루 작성시간25.06.10 취미나 오래갈 거 생각하면 요가.. 필라테스는 약간 진짜 특정 근육 움직임 이런 느낌이 들었어.. 근데 난 요가가 뭔가 더 운동한 느낌 나서 요가.. 아니면 매트 필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