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굴러굴러너구리 작성시간25.06.09 어릴때 유연성 측정 -15센치 나왔던 뻣뻣+삐걱관절.. 필테 5년 하고 요가로 넘어왔는데 유연성이 필테 5년한거보다 더 빨리 늘어나서 스스로도 놀라는중임. 근데 필테할때보다 요가 쪽이 더 자잘한 부상이 자주 생기네. 개인적으로 필테는 내가 부족한 부분을 기구들로 보완받으면서 운동할 수 있는데 요가는 온전히 내 몸으로 이겨내야하니까 그래서 그런것 같아. 그럼에도 필테보다 요가가 더 재밌는건 동작 하나하나 해낼때마다 챌린지 하는 기분이 들어서 그런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