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돌덕들 사이에서 갈린다는 실체 3층 vs 고척돔 4층 작성자팥빙팥빙파르페|작성시간25.06.10|조회수50,388 목록 댓글 14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79131681실내체육관 3층고척돔 4층어디가 더 무서운가로 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찬란_ | 작성시간 25.06.12 닥 고척 걍 존나 무서움 작성자뜽뜽핑 | 작성시간 25.06.12 고척개노답 개무섭 작성자몽베스트트트트 | 작성시간 25.06.12 고척돔은 2층도 그냥 티비로 보는게 나은 수준임 작성자멍냥룡 | 작성시간 25.06.13 고척은 떨어질까봐 무서움ㄷㄷ 작성자비타민먹어 | 작성시간 25.10.09 고척 4층 뒷열 앉아봤는데 진짜 내가 고소공포증이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몇번이나함.. 굴러떨어질것같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