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돌덕들 사이에서 갈린다는 실체 3층 vs 고척돔 4층

작성자팥빙팥빙파르페|작성시간25.06.10|조회수50,388 목록 댓글 147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79131681

실내체육관 3층

고척돔 4층

어디가 더 무서운가로 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란_ | 작성시간 25.06.12 닥 고척 걍 존나 무서움
  • 작성자뜽뜽핑 | 작성시간 25.06.12 고척개노답 개무섭
  • 작성자몽베스트트트트 | 작성시간 25.06.12 고척돔은 2층도 그냥 티비로 보는게 나은 수준임
  • 작성자멍냥룡 | 작성시간 25.06.13 고척은 떨어질까봐 무서움ㄷㄷ
  • 작성자비타민먹어 | 작성시간 25.10.09 고척 4층 뒷열 앉아봤는데 진짜 내가 고소공포증이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몇번이나함.. 굴러떨어질것같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