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협, 대통령 취임 이후 민주당과 첫 협상 테이블…"더 구체적 사과 필요" 작성자소리앙| 작성시간25.06.10| 조회수0| 댓글 5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젤리쳐돌이 작성시간25.06.11 사과받을사람은 곧 빵들어가서 못받긴하지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미고미 작성시간25.06.11 사과는 윤석열한테 받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무재표 작성시간25.06.11 뭔 사과 ㅇㅈㄹ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메가 작성시간25.06.11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굴굿 정신머리굿 작성시간25.06.11 나대지마 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드베리 작성시간25.06.11 지금 국민들한테 어떤 이미지인지 모르는가봐 뻔뻔하다 진짜 너네가 사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칡킨 작성시간25.06.11 껒여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게없슈 작성시간25.06.11 국힘에다 사과 요구해 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의대통령 작성시간25.06.11 국힘이랑 윤이랑 얘기해;;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맵싀짱 작성시간25.06.11 지랄하네 저 개샠기들은 민주당앞에서만 기가 세지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섯구이존맛탱 작성시간25.06.11 사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무니 작성시간25.06.11 복장터짐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썩을열죽어 작성시간25.06.11 무슨 이런 빡대가리들이 다 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역뽀맘 작성시간25.06.11 너네 시발 뭔 의사를 하겠단거야 그딴 권위의식으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작성시간25.06.11 윤석열이랑 국힘에 사과하라고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게 다 윤석열 때문이다 작성시간25.06.11 왜 현 정권에 지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콤달콤핑 작성시간25.06.11 ???? 뭔 쌉소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선백자 작성시간25.06.11 뭐라고 구체적인 사과를 요구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피스자두맛 작성시간25.06.11 미쳤나…민주당이 했냐?뭔사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돌방돌 작성시간25.06.11 아니 왜 민주당한테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 윤이랑 국짐한테 얘기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27 28 현재페이지 2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