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대구 페달 오인 사고 작성자폼폼부린|작성시간25.06.11|조회수53,425 목록 댓글 4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14중 추돌...열심히 브레이크 밟아보는 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라 | 작성시간 25.06.12 모닝차주 죽일뻔했네 아니.. 세상에 하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5.06.12 아니 모닝 어케 작성자입술뜯기중독자 | 작성시간 25.06.12 에휴ㅜㅜ 작성자햇살도살인가 | 작성시간 25.06.12 GTA야 ??? 이게 뭐야 ㄷㄷㄷㄷ ㅜㅜㅜㅜ개무섭네ㅜㅜㅜ 작성자쥬라식팍 | 작성시간 25.06.14 블박차주 그냥 다리없애야할듯 몇명죽이려한거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