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대구 페달 오인 사고

작성자폼폼부린|작성시간25.06.11|조회수53,425 목록 댓글 439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14중 추돌...

열심히 브레이크 밟아보는 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라 | 작성시간 25.06.12 모닝차주 죽일뻔했네 아니.. 세상에 하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5.06.12 아니 모닝 어케
  • 작성자입술뜯기중독자 | 작성시간 25.06.12 에휴ㅜㅜ
  • 작성자햇살도살인가 | 작성시간 25.06.12 GTA야 ??? 이게 뭐야 ㄷㄷㄷㄷ ㅜㅜㅜㅜ개무섭네ㅜㅜㅜ
  • 작성자쥬라식팍 | 작성시간 25.06.14 블박차주 그냥 다리없애야할듯 몇명죽이려한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