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식 양육에 충격받은 나약한 호주인 (PTSD 주의)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5.06.13|조회수49,931 목록 댓글 287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J5XzKHTN0g/?utm_source=ig_web_copy_link

자랄 때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뭐야?

뭐 이 정도ㅎㅎ

호주 부모님들은 어때~?

아음어음아

아이러브유....?
너는 내 자랑이야 이런것도 많이 들었어

이게 그냥 평범한 한국 가정이라고???

영상 속 내용이 단순한 농담이고
실제로 그런 힘든 경험을 한 게 아니길...

마음 아파하는 외국인들ㅠ

얘 안아...
ㄴ 얘만 저런거 아니야

너는 내 자랑이야라는 소리를 듣고자란다고???
나는 ㅅㅈㄹㆍㄴㄱㄷ브슺ㅂㆍㅇㆍㄱㆍㄴㅂㄷ..

긍정적인 이유가 있는 호주 사람들..

한국에서 알러뷰에 가까운 표현은
밥 먹었니? 정도가 최선일듯ㅋㅋ

너 뭘 잘했다고 울어?

뚝 해 뚝!!!

쌍노무새끼 개새끼 등등
온갖 새끼 or 년 시리즈

어 그 집 가서 살어~
그 집 자식 해~

핑계 대지마

너도 죽고 나도 죽자
오늘 죽자 죽어
죽을래?

몇 대 맞을래?

너 집가서 보자

좋은 말로 할 때 시키는 대로 해라

90년대생은 본인이 듣거나
형제 자매가 듣는거 봤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넘기는 나애일상 | 작성시간 25.06.14 ㅜㅜ...
  • 작성자어쩌달 | 작성시간 25.06.14 일로 들어와 (ㅅㅂ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폴린 플라워 | 작성시간 25.06.14 2
  • 작성자마시멜로모자 | 작성시간 25.06.15 정병국가가 그냥 뚝딱 만들어진게 아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