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겨울에는 극세사이불 덮으면 안락하게 잠드는데 여름 이 족같은 계절은.x

작성자REALPAIN|작성시간25.06.16|조회수12,923 목록 댓글 54

출처: https://x.com/shdlhouse/status/1934246369134612747?t=TU7F5du1ErS-J8rzHbTydQ&s=19




자는 동안 체온 상승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뭔짓 해도 개더워지고 땀 흘리면서 깸
족가튼 계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몇요일 | 작성시간 25.06.16 이불 안 덮으면 모기가 다 노릴 거 같애 ㅅㅄㅂ
  • 작성자orenjii | 작성시간 25.06.16 ㄹㅇ 개쓰레기 계절 ㅠ 여름 이제 시작인데 우짜냐
  • 작성자새벽에도햄버거가먹고싶어요 | 작성시간 25.06.16 제습기 ㅠㅠ!
  • 작성자비욘드딥모이스춰 | 작성시간 25.06.16 제습기 물 한통 금방 꽉차더라
  • 작성자다음카페[Daum] | 작성시간 25.06.17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6월 17일 05시 → 인기글 85위 달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