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퇴직한지 5년 넘은 분이 축의금 달라고 문자보냄 작성자폼폼부린|작성시간25.06.18|조회수120,223 목록 댓글 40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ㅁ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뉴랑이 | 작성시간 25.06.27 받을꺼다받아놓고 저렇게 모른척 하니 거지근성임 작성자컴포 | 작성시간 25.06.28 근데 난 저렇게 못보낼거같음 ㅠㅠ 작성자코파 | 작성시간 25.06.28 오년이고 10년이고 받았음 줘야지 작성자제이미 피셔 | 작성시간 25.06.28 주면 될 일.. 받아놓고 쌩까는게 더 어이없음 작성자세월네월오월 | 작성시간 25.06.29 장부 그럼 왜 적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