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이 설명해주는 한국 회사생활이 일본보다 훨씬 힘든 이유...JPG 작성자제올라| 작성시간25.06.18| 조회수0| 댓글 30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빵부장 작성시간25.06.19 ㅅㅂ 그니까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못하면 뭐라함 ㅈㄴ 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하는 친칠라 작성시간25.06.19 진짜 이런것좀 뜯어고쳐야해..그래야 텃세도 없어지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셔니 작성시간25.06.19 와 ㄹㅇ .. 이래놓고 눈치없는 사람 만들고 압박주고 분위기 뭣같이 만듬 ;; 뒤에서 일머리없다고 조리놀림당하고 .. 진짜 뭐 알려주고하는 사수가 있다? 이거 엄청난 복임…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만하지요 작성시간25.06.19 안가르쳐주면 탓을하지나 말든가 어디 서양은 카페에 직눤 혼자 던져두는 대신에 레시피 모르면 만들지마 이러더만 ㅋㅋ 맨날 일머리 타령하면서 알아서 하길 바라고 걍 아래사람 탓하기만 하지 우리나라는 ㅋㅋ 여시만 봐도 맨날 신입 빡대갈이라고 욕하잖아 맨날 엠지타령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기나는흰색물 작성시간25.06.19 ㄹㅇㄹㅇ이야..ㅠ 한 업무를 10까지 하는게 완성이라면, 2-3정도 알려주고 나머지는 일 터질 때마다 물어물어 봐야 함...^^ 물론 메모도 하고, 안 까먹으려고 노력하지만 실수하면 ㅈㄹㅈㄹ...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생물 작성시간25.06.19 안 가르쳐줌 ㅋㅋ 걍… 안 가르쳐주더라유튜브 보고 배워야해 스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프리망고 작성시간25.06.19 레알임.... 인수인계 이틀 받고 실전에 투입됨 그리고 전임자는 퇴사해서 낙동강 오리알됨욕쳐먹으면서 일 배우니까 맷집은 쎄지는데 동료애 같은게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쁜강쥐 작성시간25.06.19 안가르쳐주면서 일은 잘해내길 바라니까 경력직 선호하고 경력 돈주기 싫으니까 중고신입 원하잖아..ㅋㅋ 걍 양아치집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식스 작성시간25.06.19 진짜 회사문화는 우리나라가 이상한게 맞아.... 친구 일본에서 입사하니까 교육부터 시키면서 월급도 주던데 우리는 뭔 경력부터 일머리까지 신입때부터 알아서 다 챙갸와야돼 말이야방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우파그여자못잊어모니카 작성시간25.06.20 아 진짜 내 입장에서는 제발좀 물어봤으면 좋겠는데...... 안물어봤는데 알려주면 꼰대소리 들을까봐 무섭고.....근데 모르면 제발 물어봐 아무도 뭐라 안하니까->라고도 못하는 상황...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람 작성시간25.06.20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 멘탈은 아주 강아지 작성시간25.06.20 맞아... 신입때 처음 뭐 물어봤었는데 한 번만 더 물어보면 혼난다고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힝잉미 작성시간25.06.20 맞아 오죽하면 알잘딱깔센이 유행어겠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63cm/45kg 작성시간25.06.20 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칩스윗치즈 작성시간25.06.21 이건 일본이 부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토깽 작성시간25.06.22 ㄹㅇ..겪어봤는데 족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온다고요 작성시간25.06.23 내가 ㅅㅂ 신입으로 들어간 회사에서 첫날부터 못한다 느리다 소리 쳐듣고 현타와서 일주일만에 런함 개새끼들 알려주지는 못할망정 업무압박 ㅈㄴ줘서 결국 회사에서 토하고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탑골공원신고식 작성시간25.07.04 공감 나이래서 퇴사한뒤로 취직할 노력조차 안하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라이븨브 작성시간25.08.04 진짜이해안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곱새를샀는데곱창이안와 작성시간25.09.25 알려줄 틈이 없이 바빠서 그런게 아닐까 나같은 경우는 그래..소수의 인력으로 최대한 가성비 뽑아먹는 기업 구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