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렌즈삽입술 받은 사람이 말하는 부작용

작성자초코초코과자|작성시간25.06.19|조회수94,842 목록 댓글 126

출처: https://www.dogdrip.net/542520623

밑에 요약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되서아닙니다 돼서입니다. | 작성시간 25.06.19 나도 글애서 2-3년 안에 뺄라고...ㅎ 내피세포는 정상이지만 조온나 불안함 미래가
  • 작성자일빠는 눈치챙겨 | 작성시간 25.06.19 십핥…개무섭네..10년 넘었는데 샹 ㅠ
  • 작성자불닭(이빨로)끊기 | 작성시간 25.06.23 ㅅㅂ 좆도ㅑㅆ네
  • 작성자여시하는여시 | 작성시간 25.06.29 헐.. 이럴줄알앗어 역시 자연이 주는 선물이 짱인것같아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