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덕질 싸움판 지겨워서 뜨개질판 갔더니.twt 작성자초장없는 브로콜리|작성시간25.06.23|조회수67,773 목록 댓글 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heunghacnayo/status/1936789673386623398?t=kZQi35SadRnmgnOGPyLfHw&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ddddiii | 작성시간 25.06.24 (친목 없는곳)식물판은 평화로와....근데 이제 마당에 화분 놔두면 누군가가 훔쳐가는.. 답댓글 작성자곰팡인 | 작성시간 25.06.24 😭평화로운거 마자요 헴? 작성자쩌쩌쩌리히이 | 작성시간 25.06.24 아 뜨개질판 ㅈㄴ 공감 진짜 맨날 싸워 작성자칡킨 | 작성시간 25.06.24 걍 혼자 그림 그림 ㅎ 작성자돼리 | 작성시간 25.06.24 뜨개판도 꽤 예민하더라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