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무안 : 광주가 우리한테 1조 지원해준대 / 재명 : 1조 넘 큰데? / 무안 : ㅇㅇ그래서 안 믿음 / 재명 : 🤣🤣
작성자이잼업로드작성시간25.06.25조회수28,765 목록 댓글 221출처: https://youtu.be/R-WQBLQxk5Y?si=QqnTAUJHq4EPMEme
~ 토론 상황 ~
무안에 민간공항이 있으니
광주에 있는 군공항도 무안으로 옮기고 통합공항을 만들자
무안 : 18년에 민간공항 이전만 계약했고 군공항은 애초에 없엇음
근데 갑자기 20년도에 그 계약 파기 해버리고
여기 있는 시장이랑 도지사는 그 계약을 없던걸로 만들어버렸는데 우리가 쟤네 어캐 믿음?
무안 : 우리 1년 예산이 8천억인데 공항 옮기면 광주 돈으로 1조 지원해주겠대
이재명 : 1조 지원은 너무 큰데?
무안 : ㅇㅇ그래서 그 말 안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쟤네 못 믿으니깐 정부가 나서서 무안에 인센티브 주면 내가 무안 국민들 설득해볼게
이재명 : 광주 1조 줄 수 있음? 대충 이익 얼만지 말해봐
광주 : 국방부에서 3년전 계산으로는 약 8천억정도라고...
이재명 : 1조 안되잖아 그니깐 못 믿는구만 ㅡ ㅡ
재명 : 쨋든 법 고쳐서 무안이 사업자로 참여하거나 정부 지원으로 혜택 보게해주면 될듯
그럼 소음 피해는 얼마나 됨? 군공항에서 8km 떨어진 곳이 진월동? 진월동 주민 있음?
🙎♂️ : 잘 안 들림
재명 : 들리긴 한다는거네?
🙎♂️ : 거의 안 들림!
재명 : 거의도 들린단 얘긴데
🙎♂️ : ...안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 암튼 소음 문제는 직접 가서 해보면 될거같고, 여러 의견 다 들어봤는데
서로간의 불신이 있으니 국가에서 책임지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정부에서 TF팀 만들어 주관하겠음!
👏👏👏👏 (와아아아) 👏👏👏👏
끗
티키타카 레전드였던 오늘의 토론을 요약해봤는데 만약 정정할 내용 있으면 댓 주세요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니니니는 작성시간 25.06.27 ㄴ 내말이 ㅠㅠ 축사도 있고 농사짓는 사람도 많은데 다 어카나..
-
작성자이 역은 전통차와 생강차 사이가 넓 작성시간 25.06.26 강기정 말할때마다 도지사가~ 도지사가~ 하는데 권위주의적 느낌이라 별로더라..
-
작성자아임수 작성시간 25.06.26 진짜 평생 우리 대통령이었음 좋겠다..
-
작성자고영이 세마리 작성시간 25.06.26 무안 일 너무 잘한다 느꼈고 여태 이기적이라 욕먹은 거 짠함ㅋㅋㅠ 광주가 국제선 준 것도 아니고 김대중대통령 때 이미 계획된 건데.. 군공항 가져가기로 한 적도 없는데 걍 떼쓰는 거 아녀..
-
작성자맹고스므듸 작성시간 25.06.26 크으..진짜 미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