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혜리가 느낀 P들의 단골멘트

작성자믱키|작성시간25.06.26|조회수234,728 목록 댓글 224

출처: 여성시대믱키

https://youtu.be/Ehd21o46LL4?si=bW3xE2Oz1MdDdJ56

P들이 웃긴게

이 말 진짜 많이하는 것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라고..?



ㄹㅇ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지오 | 작성시간 25.07.05 몇번 날린 대사라 당황스럽네ㅎㅎㅎ
  • 작성자이것뭐에요?? | 작성시간 25.07.06 난 일할때도 p야..ㅎ
  • 작성자세레놔 | 작성시간 25.07.06 일할때도 p인사람들 많아 그리고 j 눈에는 저사람 p구나? 하는때도있고 .. j와 j이려고 하는 p는 결이 다르더라 p가 되려고 하는 j 도 p랑 다르고ㅋㅋㅋㅋ 그리고 단순히 계획한다고 j 이고 미룬다고 p가 아니잖아요
  • 작성자퇴근요정쓰 | 작성시간 25.07.06 매일 변경 변화많은 직종인데 찐 J들 일할 때 개힘들어하더라 본인들 계획대로 안되니까 ㅎ
  • 작성자소 있고 외양간 안 고친다 | 작성시간 25.07.15 각자 일에 잘 맞는 환경이 있는건데 mbti 인식 자체가 잘못 뿌려져서 그런거임... 세상을 둘로 나누지 맙시다 중증 ADHD인 동시에 완벽한 J인 사람도 계획형 준비형 P도 있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