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퀴즈] 술 드시는 분은 당을 너무 억제하시면 안 돼요.

작성자라라랄라라랄.|작성시간25.06.27|조회수60,594 목록 댓글 61

출처: 여성시대 라라랄라라랄.
https://youtu.be/UmJuGTRUuCE?si=LmJvXUauV7g36iAF


요즘 저당 식품 많고 다이어트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필요할 것 같아서 캡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04호 | 작성시간 25.06.27 술 마시면 다음날 초코우유가 그렇게 땡기더만
  • 작성자너구리겨드랑이 | 작성시간 25.06.27 맞아.. 술 먹은 다음날 액상과당 존나 먹어야함 ㅠ
  • 작성자알림이설정되었습니다. | 작성시간 25.06.27 내가 그래서....술도 좋아하고 디저트도 환장하는데 그래서 아직 멀쩡한가.....
  • 작성자삼시만세 | 작성시간 25.06.27 아니.... 술먹고 당보충하면 고지혈증...... 뇌기능 잠깐 돌아오게 하는것보다 혈관지키는게 더 중요한거 아냐?
  • 작성자이재명이 대통령이 됐으면 좋겠어 | 작성시간 25.06.28 헐 담날초코우유존나먹는데 갠차는거엿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