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찌개장인
@@@@ 곤충사진 있음 @@@@
9200리터... 미친거 아님? 3년을 뿌림 3년을
근데 결국 못 잡 음
결국 대벌레 못잡고
인간에게 '안보이며' 잘 살고있는 애꿎은 곤충들도 쳐낸 수준
편백나무 다 죽었단 말 아니냐고
그리고
본인은 대벌레가 뭔지 몰랐어서 유퀴즈 캡쳐따옴
@@ 밑으로 벌레사진있음 @@
이거 나뭇가지 아니고 다 대벌레래 믳흰
기후변화도 기후변화지만
그럼 다른벌레들은 심각할정도로 안나오잖아???
바퀴는....존나 커졌어도 이렇게 체감상 많진않음...
멀쩡한 나무들 다 잘라서 편백심어 발생한 해충 대벌레
쳐낸다고 살충제 대량 뿌려서
러브버그들 살판나고 익충(인간 줘 안뜯으면 어쩌라고요 ㅠ 온 몸에 붙어서 떨어지지도 않음)이라며 방치한게
수도권은 물론 경기도까지 퍼지는중...
문제시 러브버그 100마리박멸하고 글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길동 작성시간 25.06.27 봉산 근처사는데 대벌레 실제로 보면 징그러워 뒈짐... 소나무숲도 그렇고 편백나무숲도 그렇고 역시 인간은 자연에 개입하지 않는 게 최선이라는 걸 다시금 깨닫는다
-
작성자웃고싶어존버 작성시간 25.06.27 은평구 사는데 진짜...우리도 피해자라구요ㅠㅠㅠㅠㅠ 구청장 빡친다 진짜..아오
-
작성자비빝 작성시간 25.06.27 마포구도 멀쩡한 나이많은 나무들 다 뽑아버리고 소나무 심더만... 도대체 뭔생각임 ㅠ
-
작성자구운고구망 작성시간 25.06.27 왜 건드려서 이 지랄을 만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