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셉템버
https://theqoo.net/square/3804640159
(벌레사진주의)
대벌레 발생 -> 엄청난 방역
-> 새랑 각종 포식자들도 사라짐
-> 쪼렙이었던 러브버그가 설치는 중 이라는 이야기가 있음
(추가댓)
https://v.daum.net/v/20240608163003764
관련기사
https://theqoo.net/square/3798996461
관련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5다잘됨 작성시간 25.06.28 ㅋㅋ와우.. 널리 알려야겠네요
-
작성자great boom 작성시간 25.06.29 앚 차라리 러브버그가 낫겠...ㅅㅂ 다 싫긴 한데
-
작성자Dysania 작성시간 25.06.29 아 진짜 책임져!!!!
-
작성자출근시러핑핑 작성시간 25.06.29 은평구 책임져라
-
작성자기름노노오 작성시간 25.06.29 와 미친건가…. 있는 나무를 왜 베고 지랄들이야!!!!! 환경 파괴 좀 작작해라 미친
아 기사 읽어보니깐 더 한숨만 나오고 마음아프다 하….. 은평구야 뭐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