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는 냅킨이 최고

작성자둠칫야옹|작성시간25.06.28|조회수121,649 목록 댓글 173

출처: https://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642


예전 기사긴 한데 ㄹㅇ 꿀팁이라 가져옴
기름종이보다 효과 좋다고 함
땀, 유분, 머리 떡진거 등등 모두 활용 가능
얼굴에 쓰면 화장은 안지워지고 기름은 제거되는 기적을 볼 수 있다고
대체품으로 키친타올이나 휴지도 가능한데 냅킨이 효과 갑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랑 | 작성시간 25.06.29 나도 갈색냅킨ㅋㅋㅋㅋㅋ
  • 작성자작고귀여워소중해 | 작성시간 25.06.29 난 코스트코 키친타올 조금씩 잘라서 지퍼백 넣어다닌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ozo | 작성시간 25.06.30 ㄱㅇㄱ 나만 하는줄
  • 작성자통곡무 | 작성시간 25.07.02 진짜야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일하는데 퇴근할 때마다 갈색냅킨으로 코랑 이미 한번씩 찍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기름 싹 없어젬
  • 작성자또로라아녀 | 작성시간 25.07.05 피부에 괜찮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