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가 갑! 자! 기! 많이 생겨난 이유 작성자코딱지발싸| 작성시간25.06.28| 조회수0| 댓글 1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amien Chazelle 작성시간25.06.29 미친거아냐 왜 멀쩡한 나무를 벤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절대금지 금주 작성시간25.06.29 진짜 미칠거같음 ㅠㅠ 이렇게 창문안열고 지내는거 처음이야...ㅜㅜ 개극혐임 ㅠ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꺼이함께가주지 작성시간25.06.29 왜 가만잘잇는 나무를 베고 시발 인위적으로 숲 만들고 지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요뭐요무요 작성시간25.06.29 바닥에 다다다다닫다 다죽어있는거너무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덮밥 작성시간25.06.29 아니 이미 멀쩡한 숲이 있는데 왜 베어내고 다른 나무를 심어? 여기부터 걍 이해가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eberty 작성시간25.06.29 ㅅㅂ 추진한 사람 누구야 책임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즐기자 작성시간25.06.29 중국이 제주도 점령한거랑 비슷하네 돌아가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버풇 작성시간25.06.29 진짜 ㅈㄹ말고 맨첨에 은평구에서 럽벅 뜬거 맞으니까 책임지셈 이게뭐야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텔라맥주 작성시간25.06.29 왜멀쩡한 나무를 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eenwashere 작성시간25.06.29 얘네 생존능력이 쩌는 건가..? 수명도 짧다던데 어떻게 이렇게 중국놈들마냥 점점 퍼지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런 작성시간25.06.29 아니 왜 중국일본 놈들마냥 근시안적이고 멍청한 짓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릅뜨니숲이어써 작성시간25.06.29 추진한 은평구 지자체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쭈꾸미 작성시간25.06.30 기후변화 날씨 때문이면 다른곳도 많이 생겨야지... 근데 서울 특히 은평구만 심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5.06.30 주민아어캐해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소열심히하자 작성시간25.07.02 원래 나무 1종만 심으면 생태학적으로 무.조.건 이런 단일곤충 폭발 현상 일어남. 이래서 생물다양성 유지(밸런스 유지)가 정말 중요해. 숲에는 무.조.건 다양한 나무 종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야 함... 편백숲 조성 이딴 거 진짜 썩을 행정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CT dream 작성시간25.07.02 나무 한종류가 큰 원인이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멣롢킧 작성시간25.07.06 멀쩡한 나무를 왜 쳐 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