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진짜 TK 사람 확실하구나...ㅋㅋㅋㅋㅋ 작성자원조김밥| 작성시간25.06.29| 조회수0| 댓글 5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밯갈배 작성시간25.06.30 질문이 이상하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th 작성시간25.06.30 생각해보니 맞네 어떻게 왔어요? 어떻게 봤어요 하면 이때까지 버스타고요 유튜브로요 이렇게 대답했고 어땠어요?라 물으면 멀어서 힘들었어요, 재미없었어요 이렇게 대답함 - tk여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스틱 작성시간25.06.30 방금 저 영상보고 왔는데 물어보는 억양이 방법을 묻는거처럼 들려ㅋㅋㅋ어떠셨어요 이랬음 감상 말했을 듯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 많이 먹어라 작성시간25.06.30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 무슨 부기온앤온을 누리겠다고 작성시간25.06.30 어떻게 (생각하면서 혹은 느끼면서) 보셨어요?좀 생략된 부분이 있는 말이라 생각함한국이 고맥락 문화라 생긴 표현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지털성범죄근절 작성시간25.06.30 저를 어떻게 보셨어요(생각하셨어요)? 이런 느낌으로 그걸 어떻게 보셨나요. 이런거근데 억양이 더 크게 오는구나 이게 캡쳐된 화면으로만 보니까 안다가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뻔뻔해:당당해:기막혀 작성시간25.06.30 헐 나는 충청돈데 나도 유튜브로요.. 로 부터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경올려안경내려 작성시간25.06.30 보통 저런 상황에서는 어떠셨어요? 하고 묻지 어떻게 보셨냐고는 잘 안 물어봤던거 같아서 저런 답변이 이상하다고는 생각도 못 했네 ㅋㅋㅋ 근데 나도 어떻게 보셨냐그러면 잼시처럼 대답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플로 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되자부자 작성시간25.06.30 와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히 작성시간25.07.01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