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알음알음|작성시간25.07.01|조회수55,633 목록 댓글 502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




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











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








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






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








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













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
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turnxx | 작성시간 25.07.03 2주..? 그럼 다행ㅠ
  • 작성자뺙건욱 | 작성시간 25.07.03 그냥 인간이 견뎌라 좀.. 가뜩이나 지구 망치는 건 인간이잖아
  • 작성자온천공짜 | 작성시간 25.07.06 참어
  • 작성자내가 무슨 부기온앤온을 누리겠다고 | 작성시간 25.07.13 참새 키우자
  • 작성자땡삐아 | 작성시간 25.07.13 쟤들 창궐전에 어떻게 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