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본인 기준 좋았던 클렌징 제품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웁스바리|작성시간25.07.02|조회수15,280 목록 댓글 176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폼클렌징
바하성분인데 난 잘맞았어

다이소 포인트 딥클린 클렌징 오일
피지 제거랑 포인트 메컵 세정력 GOOD 가성비도 굿임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다른거 다써봐도 클워 이거만한게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aNaNaNa | 작성시간 25.07.03 스킨천사?1004? 클오 진짜 인생템
    중건성 피지 이걸로 다 녹임 진짜ㅠ 왕추천
  • 작성자그랜드피아노 | 작성시간 25.07.03 건성은 메이크프렘 클렌징밀크 굿
  • 답댓글 작성자아웅~~이재명대통령ㅊㅋㅊㅋ | 작성시간 25.07.05 2222
  • 작성자마루초이 | 작성시간 25.07.03 제로이드 폼클렌저
  • 작성자아웅~~이재명대통령ㅊㅋㅊㅋ | 작성시간 25.07.05 닥터지 블레미쉬...
    진짜 아무거나 막 써도 (화장실 파란비누도 ok) 기름 없고 건조하지 않은 중성~수부지? 피부인데 닥터지 저거 쓸 때가 제~일 베스트였던 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