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유재석이랑 같은 블랙카드 쓰는 전현무 작성자텅삭스|작성시간25.07.05|조회수67,669 목록 댓글 6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텅삭스터키 치즈가게에서 카드 결제중에전현무가 “히얼 카드카드!!!“ 하면서 내미는데어디서 많이 본 카드 같음 유재석이 결제했던 카드와 똑같은 카드1000명중에 몇번째일지 궁금 ㅋㅋㅋㅋ1/1000 은 누구일까도 궁금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진짜 | 작성시간 25.07.05 난 원장이 블랙카드 써서 함만져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봄 작성자그냥받아들이며산다는것 | 작성시간 25.07.05 진짜 부러웠어… 그냥 돈이 많으니까 여행도 여유롭게 하고 작성자씨타민 비 | 작성시간 25.07.05 전현무가 그 정도였어...? 작성자abannaa | 작성시간 25.07.05 더모아 라뇌요 작성자히가시노 게이고 | 작성시간 25.07.05 더모아 아닌가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