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임진왜란 만화-노량해전편!

작성자백합미역국|작성시간25.07.05|조회수1,102 목록 댓글 6

출처: https://m.blog.naver.com/pictured/2233078532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왑삐 | 작성시간 25.07.05 참군인... 진짜 대단하시다..
  • 작성자새우1깡 | 작성시간 25.07.05 충무공 이순신ㅠㅠㅠㅠㅠ퓨
  • 작성자후추갈갈이 | 작성시간 25.07.05 충무공 ㅠㅠㅠㅠㅠ 이순신 장군님이 우리 조상님이라는게 자랑스럽고 감격스럽다..
  • 작성자미니멀하려고 | 작성시간 25.07.05 기차에서 눈물흘리는 녀성이되...
  • 작성자베네딕틴 | 작성시간 25.07.05 감동..
    여수에서.. 더구나 이순신 광장에서 딸기찹쌀떡 사먹는 사람들.. 이해가 더욱 가질않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