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러브버그 학살을 멈추라고 오열하는 동물보호운동가.twt

작성자스피또띠아|작성시간25.07.08|조회수15,748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x.com/MMiii4iiin/status/1942224857762320645?s=19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AI로 만든 혐오 이미지임

















실제로 카라에서 이런 시위를 벌였다고
뉴스캡쳐 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앞에 했던 발언이랑 이어서 보면
대충 어떤 뉘앙스로 시위한 건지 알 수 있음
근데 ^여성^ 운동가가 발언하는 장면만 캡쳐로 돌아다니면서 조롱의 대상이 됨



원본 영상

https://youtu.be/MxrTGoZFCbM?si=0E_f1ljiNUIAxMOR








얘네는 그냥 여자랑
환경운동가라는 사람들을 비하하고 싶을 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 작성시간 25.07.08 ai같더라니...
  • 작성자독서중 | 작성시간 25.07.08 진심으로 젊은 한국남자들 혐오감 생긴다.
  • 작성자가좍가보자고 | 작성시간 25.07.08 혐오하고싶어서 발악을 하네
  • 작성자하이브리드힘이솟아 | 작성시간 25.07.08 왜 저럴까 진짜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5.07.08 손가락 6개라 ai인거 눈치깜 쟤넨 본인이 혐오스러운걸 외면하고 싶어서 누구든 까고싶나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