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식뷔페에서 많이 먹었다고 꼽먹음

작성자쯔압쯔압| 작성시간25.07.09| 조회수0| 댓글 59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모욕을 견디면 더 큰 모욕이 돌아옴 작성시간25.07.10 헐 근데 딱 1접시만 먹는다는거 지금 앎;; 유튜버들 막 종류별로 엄청 몇번씩 먹던데? 걍 직장인들이 많이 가서 1접시로 끝내는 사람이 많은 거 아냐?
  • 작성자 토익ㄱㄱ 작성시간25.07.10 한식뷔페는 메뉴만 뷔페처럼 고를수 있다는거지 사실상 리필해먹는 직장인 거의없음.. 그냥 저 접시에 먹을만큼 담아서 먹고끝임ㅋㅋ ㄹㅇ 애슐리 뷔페마냥 먹을 생각 했다는게 더신기해 그냥 메뉴가 골라먹을수있는 뷔페란거에요..
  • 작성자 토토로로 작성시간25.07.10 먹은 양이 아니라 그릇이 문제.. 누가 8처넌짜리 한식뷔페 가서 저렇게 먹어 진짜 처음 봄..
  • 작성자 아라스니까 작성시간25.07.10 눈치가 없다 그릇량보니까
    그리고 게장보니까 맛있게 잘쳐먹었구만 뭘 또 맛이없어서 안간다고
  • 작성자 꿈돌잉 작성시간25.07.10 와 레전드다 뷔페가 그 뷔페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빨간불이부리부리 작성시간25.07.10 많이먹을라고 뷔페가는거지 참ㅋㄱㄱ ㅋ
  • 작성자 빨간불이부리부리 작성시간25.07.10 음식 남기면 얼마 이건 왜 써놓겠어요ㅠㅠ
  • 작성자 喝!! 작성시간25.07.11 감정빼고 이렇게만 썻어도 욕 안먹었을듯
    개오바셔요
    글고 연어해 보니까 자기 기분 상했다고 기분상해죄로 업장 좆되보라고 여기저기 후기 존나 남겼네 ; 맛없다면서 질기다는 제육리필에 양념게장 존나 먹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옹심이만두 작성시간25.07.11 종이에써야할듯 접시는 인당하나로
    써달라고 ㅋㅋ
  • 작성자 꽃송이한아름 작성시간25.08.14 양이 문제가 아니고 접시가 문제인듯..한남들 저런데가면 접시하나에 산처럼 쌓아먹음
  • 작성자 꽃송이한아름 작성시간25.08.14 양이 문제가 아니고 접시가 문제인듯..한남들 저런데가면 접시하나에 산처럼 쌓아먹음
  • 작성자 생로먹방 작성시간25.08.14 큰접시3 + 그 밖에 작은 그릇들 해서 사진에 보이는 것만 11개임
  • 작성자 운동해야댐 작성시간25.08.14 뷔페가 그 뷔페가 아닌데 아 내가 몰랐나보다~ 하면되지 꾸역꾸역 뷔펜데 웅앵 거리는거 ㅈㄴ 찐따같고 사회성없어보임 ㅋㅋㅋㅋ 그럼 인당 3만원 넘는 찐 뷔페를 가던가ㅋㅋ 요즘 물가 얼마하는지 뻔히알면서 인당 8천원 받으면 왜 그렇게 받는지 감오지않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