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뷔페에서 많이 먹었다고 꼽먹음 작성자쯔압쯔압| 작성시간25.07.09| 조회수0| 댓글 59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욕을 견디면 더 큰 모욕이 돌아옴 작성시간25.07.10 헐 근데 딱 1접시만 먹는다는거 지금 앎;; 유튜버들 막 종류별로 엄청 몇번씩 먹던데? 걍 직장인들이 많이 가서 1접시로 끝내는 사람이 많은 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익ㄱㄱ 작성시간25.07.10 한식뷔페는 메뉴만 뷔페처럼 고를수 있다는거지 사실상 리필해먹는 직장인 거의없음.. 그냥 저 접시에 먹을만큼 담아서 먹고끝임ㅋㅋ ㄹㅇ 애슐리 뷔페마냥 먹을 생각 했다는게 더신기해 그냥 메뉴가 골라먹을수있는 뷔페란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토로로 작성시간25.07.10 먹은 양이 아니라 그릇이 문제.. 누가 8처넌짜리 한식뷔페 가서 저렇게 먹어 진짜 처음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스니까 작성시간25.07.10 눈치가 없다 그릇량보니까 그리고 게장보니까 맛있게 잘쳐먹었구만 뭘 또 맛이없어서 안간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돌잉 작성시간25.07.10 와 레전드다 뷔페가 그 뷔페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간불이부리부리 작성시간25.07.10 많이먹을라고 뷔페가는거지 참ㅋㄱㄱ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간불이부리부리 작성시간25.07.10 음식 남기면 얼마 이건 왜 써놓겠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喝!! 작성시간25.07.11 감정빼고 이렇게만 썻어도 욕 안먹었을듯개오바셔요글고 연어해 보니까 자기 기분 상했다고 기분상해죄로 업장 좆되보라고 여기저기 후기 존나 남겼네 ; 맛없다면서 질기다는 제육리필에 양념게장 존나 먹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심이만두 작성시간25.07.11 종이에써야할듯 접시는 인당하나로써달라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송이한아름 작성시간25.08.14 양이 문제가 아니고 접시가 문제인듯..한남들 저런데가면 접시하나에 산처럼 쌓아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송이한아름 작성시간25.08.14 양이 문제가 아니고 접시가 문제인듯..한남들 저런데가면 접시하나에 산처럼 쌓아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로먹방 작성시간25.08.14 큰접시3 + 그 밖에 작은 그릇들 해서 사진에 보이는 것만 11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해야댐 작성시간25.08.14 뷔페가 그 뷔페가 아닌데 아 내가 몰랐나보다~ 하면되지 꾸역꾸역 뷔펜데 웅앵 거리는거 ㅈㄴ 찐따같고 사회성없어보임 ㅋㅋㅋㅋ 그럼 인당 3만원 넘는 찐 뷔페를 가던가ㅋㅋ 요즘 물가 얼마하는지 뻔히알면서 인당 8천원 받으면 왜 그렇게 받는지 감오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27 28 29 현재페이지 3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