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안효섭픽 과자 두개

작성자하루하루힘든하루|작성시간25.07.10|조회수154,819 목록 댓글 29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72991705


ㅊㅊ ㄷㅋ

둘다 회사 탕비실 과자이긴 함ㅋㅋ 그래도 버터와플은 여자들은 먹는거 종종 본거같은데 롯데샌드는 진짜 아빠나 아저씨들이 많이 사먹더라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5.07.18 롯샌 울할매집 가면 꼭 있었어 ㅋㅋㅋ 먹으면 묘하게 시원함 설명하긴 어려운데 시원해
  • 작성자짱문혈 | 작성시간 25.07.18 롯데샌드 존맛
  • 작성자아아오에이 | 작성시간 25.07.18 난 돈주고 따로 안사먹는건데 탕비실에 있으면 환장하고 맛나게 먹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상실과성실 | 작성시간 25.07.18 롯샌쳐돌이
  • 작성자아모르파티잉 | 작성시간 25.07.18 너먹을줄 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