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팬이 보낸 DM이 감동적이었다고 얘기하는 조혜련 작성자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작성시간25.07.10|조회수146,163 목록 댓글 37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그리고 그 DM의 주인공인 여시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354057?svc=cafeapp헐..나 메카니즘 노래듣고 울어섴ㅋㅋㅋㅋ혜련언니한테 디엠보냈는데 답장왔어....박보검 칸타빌레 보다가 고장난 타임머신 듣고 눈물흘렷거든 ㅠ가사가 어릴적 행복햇던 때를 돌이키다가 과거로 가려하니 타임머신이 고장나서 못 가..“그럼 방법이 없네 받아들일 수밖에”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과적정기점검 | 작성시간 25.07.16 와 글을 너무 잘쓰신다 작성자사박얼 | 작성시간 25.07.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그렇게사건현장이되어버렸다 | 작성시간 25.07.18 나도 이거 처음듣고 울었는데 ... 작성자꼭 잡은손 | 작성시간 25.07.18 련나 멋있자나.... 작성자올해 제발 로또 1등 | 작성시간 25.07.20 아 진짜 따뜻하고 감동이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